<< 반려견 죽었을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반려견의 평균수명은 보통 15년 전후이며 소형견보다 대형견의 경우 더욱 빨리 우리곁을 떠나가게 됩니다.
사람의 평균수명은 약 80세기때문에 반려견을 먼저 떠나보내는 순간을 맞이하게 되는데요.
진정한 반려인이라면 아이의 마지막 이별의 순간까지 책임지고 아름답게 마무리하셔야 합니다.
반려견 죽었을때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잘 알고 계시나요?
과거에는 반려동물이 죽었을때 땅에 매립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지만 현재는 사체의 부패로 인해서 환경오염
및 바이러스와 같은 위생문제로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습니다.
반려견 죽었을때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 반려동물 장례식장에서 강아지 장례를 통해 이별하는 방식입니다.
반려동물 장례 업체를 알아보실 때에는 반드시 투명하게 절차를 공개하여 보호자가 참관할 수 있는지,
개별적으로 강아지 화장을 진행하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굿바이엔젤은 우리나라 동물장묘업 초창기부터 반려동물 장례 서비스를 제공해온 강아지 장례 전문 업체입니다.
반려동물 장례 지도사님의 지시하에 반려동물 장례가 진행되며 강아지 장례를 비지니스가 아닌 보호자님의
슬픔과 아픔을 조금이나마 달래줄 수 있는 이별의 동반자라고 생각하며 정성껏 반려견 장례를 치뤄드립니다.
저희 굿바이엔젤은 반려견 장례 과정 모두 참관하실 수 있으며 깨끗하고 청결하게 유지되는 화장로에서 한 아이씩 개별적으로 강아지화장이 진행됩니다.
시간은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정도 소요되며 반려동물의 몸무게에 따라서 시간이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반려동물 장례 절차는 염습, 수의,입관,추모, 화장, 유골수습 절차로 진행되며 유골을 관하는 방법으로
굿바이엔젤의 납골당, 수목장에 안치하거나 최근 많이 하시는 메모리얼스톤으로 제작하실 수 있습니다.
반려견 죽었을때 당황하지 마시고 이별의 동반자 굿바이엔젤과 함께 아름답게 아이를 배웅해주세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대표번호 1661-6267로 전화주세요.